Monday, July 27, 2015

132 ㅡ ♕ 준기 × 윤하.

준기가 나 한테 말했어요. 우연히 세번 만나면 운명이에요. 준기가 윤하를 세번 만났어요. 그건 운명이 맞았지만 준기가 운명을 믿어지지가 않았어요. 준기가 선택을 믿어요. 그 선택 바로 윤하를 좋아하는거 시작했어요.

윤하가 나 한테 말했어요. 윤하가 준기를 너무 좋아해요 아니- 사랑해요. 그때 준기가 윤하 한테 물었어요 "왜 날 좋아해ㅡ?" 근데 윤하가 진심으로 대답을 했어요. "준기였어 좋아해요" 그냥 준기가 준기 였으니까 윤하 ㅡ 좋아하는 준기씨.
처음부터 준기가 윤하를 그냥 좋아거요. 근데 하루 하루 윤하의 진심 봐서 그 좋아한다는 말을 사랑한다는 말을 되었어요.

"세번 만났으면 운명이에요."
"내가 운명을 믿어지지가 않아요. 선택을 믿어요."
"준기였어 좋아해요......"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감사합니다